골프채 싸게 파는 곳

반응형
반응형

골프채 싸게 파는 곳

골프채 싸게 파는 곳

 

골프에 관심이 많거나 바쁜 일상 중 가끔 한번씩 필드를 나가거나 스크린 골프를 치는 분들은 자주 찾아보는 정보일 것 입니다. 하지만 아직도 골프채를 싸게 판매하는 곳을 못찾았을 것 같다는 생각이 문득 들더군요. 저 또한 골프를 자주 즐기는 입장에서 골프채를 저렴하게 구매하는 방법을 나름 개인적인 노하우 또한 있었기에 이와 관련된 포스팅을 하려고합니다. 사실 골프라는 스포츠가 축구처럼 축구공 달랑 하나 사서 뻥뻥 차는 운동이 아닌 여러 장비가 필요한 운동이다 보니 저렴하게 골프채를 싸게 파는 곳을 찾곤 한다는 사실을 알고있습니다.

골프와 관련 또는 골프채나 골프 장비 등 여러가지 저렴한 자료를 찾아보시는 분들은 본문을 집중해보시고 이미 아는 내용이라면, 관련 사이트를 이용해서 한번 더 저렴하게 골프채를 구입하는 방법을 찾아보시는 것을 권장드립니다. 이미 많은 사이트들이 공개가 되어있지만, 누군가에게는 아직 모르는 정보일 수 있으니 말이죠. 그렇다면 지금부터 골프채 저렴하고 싸게 파는 곳 알아보는 시간을 가져보도록 하겠습니다.

 

골프채 싸게 파는 곳

이번에 소개 해드릴 유용한 정보로는 바로 골프채에 대한 내용으로 찾아 왔는데, 골프라는 스포츠를 즐기기 위해서는 필요한 장비가 많다보니 골프채라도 저렴하게 구매해보고자하는 마음을 충분히 이해할 수 있었습니다. 저 또한 골프를 좋아하기에 이 정보글에 대해서는 자신이 나름 있다고 할 수 있습니다.

골프채 싸게 파는 곳

저와 같은 생각을 하는 골프인들에게 골프채 싸게 파는 곳, 골프채 싸게 사는 곳에 대해 알아보는 시간을 가져보도록 할텐데, 제일 먼저 골프를 치시는 분들이라면 골프채를 어떻게 해야만 저렴하게 구매를 할 수 있을지 많이 찾아 보았으리라 생각이 듭니다. 그 방법을 하나씩 알아보려고하는데, 크게 3가지로 먼저 정리를 해주어야 합니다. 보통 골프제품을 구매가능한 가용자금을 설정하시는 것을 권장하며, 골프채 스윙 스피드에 맞는 제품을 찾아보아야 하고, 마지막으로 골프 연습량 측정이 중요합니다.

골프채 싸게 파는 곳

앞서 언급한 3가지 조건이 중요한 이유는 자신에게 맞는 제품을 선정해야하기 때문인데, 골프를 어느정도 즐겨보셨다면, 아무리 저렴한 골프채를 사용한다 한들 자신에게 맞는 브랜드와 제품이 있다는 것을 알 것 입니다. 이렇게 3가지 조건을 미리 알아두었다면, 다음으로 저렴하게 구매하는 방법을 알아보겠습니다.

골프채 싸게 파는 곳

첫 번째로 오프라인보다는 인터넷을 통한 온라인 구매를 하자입니다. 골프채는 골프샵이나 오프라인 매장에 가서 직접 만져보고 자세도 잡아 보며 사는 것이 가장 바람직하지만, 앞서 언급한 것과 같이 3가지 조건 중 자신에게 맞는 골프채를 미리 알아두어야 하는 이유 중 하나가 이 부분입니다. 미리 알아두었다면, 지금부터는 온라인을 통한 브랜드와 저렴한 가격만 비교하여 구매를 하면 되기 때문입니다.

여러가지 사이트를 이미 검색해보고 오셨다 생각이 드는데, 크게 3가지 온라인 쇼핑몰이 대표적인 골프채 싸게 파는 곳이라고 알려져있습닙니다. 바로 가격을 비교하기 쉬운 '다나와', '네이버쇼핑', '에누리'라는 사이트 들을 이용하는 것 입니다. 많은 사이트에서 하나하나 골라보고 사는 것 보다는 가격비교 전문 사이트에서 비교해보고 구매를 하는 것을 권장합니다.

골프채 싸게 파는 곳

실제로 동일한 모델임에도 불구하고 가격차이가 굉장히 많이 나는 경우를 자주 보았는데, 크게 차이가 난다면 몇 만원 이상 차이가 나는 골프채를 목격한 적도 있습니다. 골프같은 경우에는 경쟁업체가 이곳저곳에 많이 분포되어있기 떄문에 가격이 수시로 바뀌는 부분이 있으며, 계속해서 확인해야만 좋은 가격에 골프채를 찾을 때가 있습니다.

골프채 싸게 파는 곳

가격을 비교할 수 있는 사이트를 통해서 구매를 한다면, 일반적인 검색을 통해서 접속하여 상품을 구매하는 것 보다 훨씬 더 많은 할인을 받아볼 수 있을 것 입니다. 제휴 또한 맺혀있는 부분이 상당한데, 이 부분 또한 체크를 항시 해두시는 것을 권장드립니다.

골프채 싸게 파는 곳

두 번째 방법으로는 특정 브랜드를 판매하는 골프숍을 이용하자입니다. 대부분의 골프인들 즉, 사람들은 자주 방문하는 샵이나 매장이 존재한다는 것은 사실입니다. 이유로는 오랫동안 거래를 해왔기도 하며, 추천 또한 계속 받아왔으니 시간이 지나 나중에야 채를 바꿀시에 샵에서 구매해주는 경구가 있기 때문입니다. 골프숍에서는 그들만의 특정 브랜드를 팔지만, 자주 방문 샵에 다른 브랜드를 물어보고 부탁하는 것은 괜찮은 방법입니다.

골프채 싸게 파는 곳

샵의 마진에 대한 구조는 두가지이기 때문인데, 높은 마진율의 제품 그리고 많은 판매로 많은 이율을 남기는 구조가 대표적입니다. 첫 번째로는 높은 마진율의 제품쪽은 인터넷에서 판매금지가 되버린 제품이거나 고가의 제품일 경구가 대다수이며, 이런 제품일 경우에는 샵에 직원들에게 부탁하여 그들의 영업을 통해 판매가 이루어집니다.

골프채 싸게 파는 곳

이렇게 높은 마진 제품을 권장하는 이유는 오프라인 매장의 월세나 직원들의 월듭 등 부가적인 그들의 지출 금액에 의하여 발생하는 현상이며, 일반적인 제품만을 판매해서는 샵을 운영하기 어렵기 때문이죠.

즉, 길을 걷다가 골프숍을 잠깐 지나칠 때 입구에 붙여진 브랜드 광고가 특정 브랜드 상품들이 모여있는 샵이라면, 그 숍이 바로 특정 브랜드 중점 샵이라고 생각하면 되겠습니다. 이런 매장일 경우 결론적으로 제품을 싸게 구매할 확률이 굉장히 높습니다. 혹시 전에 봐놓은 브랜드 상품이 있다면, 꼭 한번 방문해 물어보시기 바랍니다.

골프채 싸게 파는 곳

골프숍에서는 여러가지 골프채 브랜드를 제휴 맺기란 어렵기때문에 특정 브랜드와 제휴를 맺는데, 제휴를 맺게 된다면 브랜드의 판매 정책에 따라서 더 많이 팔면 팔수록 할인폭이 올라가는게 사실입니다. 때문에 조금 더 저렴하게 구매를 할 수 있습니다.

골프채 싸게 파는 곳

앞전에 미리 언급한 것 중 자신이 좋아하는 브랜드를 정하자라는 부분이 이에 맞는 취지입니다. 주변 가까운 매장이나 주력 브랜드를 조사하고 구매하시는 것이 골프채 싸게 파는 곳 찾기 중 가장 좋은 방법 중 하나라고 알면 되겠습니다.

골프채 싸게 파는 곳

마지막으로 세 번째 방법인 유통구조를 이용하자 입니다. 우리가 보통 옷을 사거나 신발을 살 때와 마찬가지로 골프채 또한 사계절로 시즌이 나뉘는데, 가을계절의 제품이 신상으로 나온다면, 이 제품은 내년 가을까지 약 1년 동안 판매를 실시하게된답니다. 1년 후인 지금은 제품이 아웃렛으로 넘어가는데, 그 전에 큰 이벤트를 하게 되는게 현실입니다.

골프채 싸게 파는 곳

우리는 그 때 타이밍을 맞추어 골프채 판매를 찾아가주면 되겠습니다. 같은 브랜드의 제품을 세트로 모아 패키지로 판매를 하는 방법도 있고, 동호회같은 곳에서 대량으로 구매를 하여 큰 폭으로 할인을 하는 경우 그리고 팩토리처럼 여러 브랜드들을 아주 큰 공간에 동시에 모아두고 할인 행사를 하는 등의 경우가 상당합니다. 이런 상황에서는 골프채를 온라인보다, 전문 매장보다 그리고 어느 때 보다 싸게 파는 곳이기 때문에 저렴하게 구매가 가능합니다.

팁이라 하자면, 예를 들어 2019년 가을에 출시된 가을 시즌 제품을 구매하고 싶다면, 2020년 여름쯤 행사하는 매장을 유심히 지켜보고 찾아가 방문하여 구매를 하면 되겠습니다. 이런 행사는 가끔씩 온라인으로도 진행을 하고있다고하니 이 부분은 관련 사이트를 통해서도 지켜보는 것을 권장합니다.

골프채 싸게 파는 곳

다시 정리해드리지만, 무조건 온라인으로 구매하는 것이 가장 저렴하다는 것은 아닙니다. 지금까지 이 정보를 읽은 분들은 아시겠지만, 나머지 두 번째 방법과 세 번째 방법도 존재하기에 모든 구매 방법을 통틀어 비교를 해보아야합니다. 만약 급하신 분들이라면 저렴하게 온라인에서 구매가 가능할테고, 조금 기다려보고 천천히 더 저렴하게 특정 브랜드 상품을 구매하고 싶은 분들은 두 번째와 세 번째 방법을 권장하고있습니다.

골프채 싸게 파는 곳

 

마무리

골프채 싸게 파는 곳

이렇게 골프채 싸게 파는 곳 어디인지, 방법은 무엇인지 알아보는 시간을 가져보았습니다. 누구나 생각해보면 알만한 정보겠거니 하겠지만 이렇게 정리해 작성한 글을 본 뒤 저렴한 골프채를 찾는 분들은 분명 아닌 분들보다는 더 빠르고 쉽게 찾을 수 있을 것입니다.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