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팔 원피스] 딱 한장으로 이렇게 코디를 끝낸다!

반응형
반응형

편안하고 예쁜 반팔 원피스 모음

 

특별한 날에만 입었던 원피스가 달라졌다? 편안함과 단정함, 두 가지가 공존하는 반팔 원피스로 멋스러운 데일리룩을 완성해보자. 반팔 원피스는 아침과 저녁의 기온차가 큰 간절기에 아우터와 함께 매치하고, 여름에는 단독으로 착용할 수 있어 활용도까지 높다. 또한 제한적인 외출을 할 수밖에 없는 요즘 같은 시기에 원마일 웨어로도 제격이다. 지금부터 여름까지 쭉, 입기 좋은 반팔 원피스 10가지를 소개한다.

 

바이탈싸인

바이탈싸인은 감성과 이성을 연결해주는 디자인을 추구한다. 스트리트 컬처를 기반으로 2030 여성에게 다양한 콘셉트와 감성을 전달한다. 바이탈싸인의 Pigment Double Button Long Dress는 캐주얼한 데님 원단으로 제작된 아이템이다. 클래식한 더블 버튼 디자인에 봉긋한 퍼프 디테일이 더해져 트렌디함을 배가한다.

 

 가격 확인 바로가기 

📌 [패션은 이렇게!] SNS에 올리면 댓글 폭주하는 패션 스타일링

📌 [나들이 룩] 원피스부터 가디건까지 셀럽이 픽한 코디!

📌 [여름 버킷햇] 이렇게 툭 쓰면 여름코디 끝!

 

 

에스블랑

에스블랑은 소프트하고 여성스러운 실루엣에 다양한 페미닌 요소들을 클래식하게 표현한 브랜드다. 쿠튀르적 우아함과 프로방스풍의 고전적인 페미닌룩을 제안한다. Molly / Point Collar Flare Dress는 롱한 기장감과 귀여운 디테일들로 구성된 머메이드 반팔 원피스다. 칼라 배색 디테일로 얼굴이 작아 보이는 효과는 물론, 단정한 실루엣으로 하객룩, 데이트룩으로 추천하는 제품이다.

 

안젤로비안코

안젤로비안코는 변하지 않는 클래식을 바탕으로 특유의 감성과 디자인을 더해 일상 속 특별함을 추구하는 브랜드다. Canopee Dress는 아방한 실루엣에 소매 턱 디테일이 더해져 여성스러운 분위기를 극대화하는 제품이다. 허리는 잡아주면서 밑단으로 갈수록 살짝 퍼지는 A라인은 걸리시 룩을 연출하기 제격이다. 러블리하고 감성적인 반팔 원피스를 찾는다면 이 제품을 눈여겨볼 것.

 

보카바카

보카바카는 우아한 실루엣으로 프릴, 레이스, 플로럴 디테일을 활용하여 여성미가 돋보이는 디자인을 선보인다. Diana Smoke Banded Dress는 레트로 무드를 물씬 풍기는 도트 반팔 원피스다. 목선이 돋보이는 우아한 네크라인과 소맷단 스모킹 디테일로 팔뚝 라인을 날씬하게 만들어준다. 갈수록 퍼지는 A라인은 드라마틱한 분위기를 완성한다.

 

리엘

리엘은 사랑스러우면서도 모던한 스타일의 여성복 브랜드다. 고급스러운 소재와 차별화된 핏감으로 매 시즌 특별한 룩을 제안한다. Pattern Shirring long Dress는 그리너리한 리프 패턴으로 산뜻한 분위기를 자아내는 제품이다. 가슴 전면에는 스모킹 디테일이 더해져 몸매 라인이 좋아 보이는 효과를 선사한다.

 가격 확인 바로가기 

📌 [패션은 이렇게!] SNS에 올리면 댓글 폭주하는 패션 스타일링

📌 [나들이 룩] 원피스부터 가디건까지 셀럽이 픽한 코디!

📌 [여름 버킷햇] 이렇게 툭 쓰면 여름코디 끝!

 

마이스

마이스는 취향이 담긴 간결한 브랜드 이름만큼이나 쉽고 쿨한 아이템을 선보인다. MAIS PUFF SLEEVE DRESS는 허리부터 골반까지 셔링 디테일을 줘 유니크하고 고급스러운 분위기를 자아내는 제품이다. 아치 형태의 스커트와 하이웨이스트 라인으로 다리가 길어 보이며, 다양한 상황에서 착용하기 좋은 블랙 컬러로 자주 찾게 될 반팔 원피스다.

 

어다울

어다울은 여성스러운 실루엣에 절제된 우아함, 모든 이의 본연의 아름다움을 추구하며, 이를 옷으로 표현하고자 하는 브랜드다. Volume v neck dress는 오가닉한 소재감이 돋보이는 제품으로 내추럴한 분위기를 자아낸다. 핀턱 주름 디테일과 가볍게 잡힌 허리 절개선은 라인을 강조하며, 플레어 라인으로 가녀린 실루엣을 연출한다.

 

에트몽

에트몽은 여성미를 강조한 과감한 디테일을 디자이너만의 절제된 감성으로 풀어내는 브랜드다. Pintuck String Dress는 핀턱과 셔링 디테일이 조화로움을 이루는 제품이다. 볼륨감 있는 퍼프 소재와 허리 라인이 극대화되어 페미닌한 느낌을 선사하고, 스커트 부분의 사이드 디테일과 허리 라인의 스트링은 자유분방한 실루엣을 완성한다.

 

션메익스클로스

션메익스클로스는 옷이라는 오브제에 여러 가지 수식어를 붙여 다양한 형태와 컬러의 변화를 보여주고자 한다. VOLUME A-LINE DRESS TURQUOISE는 여름날 입기 좋은 청량한 블루 컬러가 돋보이는 제품이다. 적당히 파인 네크라인은 시원함을 선사하고, A라인으로 자연스럽게 퍼지는 실루엣은 로맨틱함을 더한다. 경쾌한 색감으로 상큼한 데일리룩으로 연출하기 좋다.

 가격 확인 바로가기 

📌 [패션은 이렇게!] SNS에 올리면 댓글 폭주하는 패션 스타일링

📌 [나들이 룩] 원피스부터 가디건까지 셀럽이 픽한 코디!

📌 [여름 버킷햇] 이렇게 툭 쓰면 여름코디 끝!

 

벰버

벰버는 자유로움과 여성성에서 영감을 받은 디자이너 브랜드다. SAILOR COLLAR MAXI ONEPIECE는 세일러 칼라 디테일이 매력적인 제품이다. 칼라 부분의 러플 디테일과 은은한 옐로 컬러의 도트 프린트는 러블리한 분위기를 극대화한다. 맥시 기장의 원피스로 활동성은 물론, 부담 없는 데일리 아이템으로 완벽하다.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