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 참고] 럭셔리 스타일링은 이렇게 하는 것!

반응형
반응형

이제는 어엿한 배우가 된
소녀시대 서현♥

재벌집 딸 같은
럭셔리한 패션으로
주목받고 있는데요!

옷을 어떻게 입을까? 어떤 옷을 구매할까 고민이라면 참고해도 좋을 것 같아요!

특히 서현은 깔끔한
투피스 셋업을 즐겨 입어요!
롱부츠와 함께 매치해
더욱 스타일리시하죠?

산뜻한 옐로우 미니 원피스를
입은 그녀! 스니커즈와 매치해
스포티한 매력을 더했네요~

모럴 센스 제작발표회때
착용한 슈트 셋업~

패턴이 더해져 세련미가
느껴지네요!!

깔끔한 체크 셔츠에
블랙 스키니진을
입어도 우아한 그녀~!

올 여름 참고하기
좋은 스타일링인데요
블랙 브라톱과 찢어진
청바지로 과감하게!

때론 독특한 선글라스로
키치한 분위기를 자아내요♡

블랙 롱드레스와
롱부츠로 럭셔리하게!!

산뜻한 오렌지
컬러의 나시 카디건룩도
눈길을 끄는데요~!

넘사벽 그녀의 몸매!!
화이트 셔츠에 스키니진으로
여리여리한 몸매를 뽐냈어요~

슬림핏부터 오버핏까지
넓은 패션 스펙트럼을
갖고 있는 서현이네요 :)

코디하는 방법을 배우기에 딱 좋은 표본인 것같다는 느낌도 든답니다!

봄날의 서현 :)
너무 사랑스러운 그녀죠!

청청패션도
멋스럽게 소화했어요.
체인 백으로 고급스럽게!

센스 있는 벚꽃 패션이네요.
언발란스 디자인의 화이트셔츠에
와이드 팬츠로 쿨한 룩을 완성했어요.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