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고은이 입었던 출근룩 미니멀하게 잘 입었네

반응형
반응형
유미 in Office

 출처 유미의 세포들

김고은의 첫번째 출근룩은

셔츠원피스와 자켓의 조합!

 궁금할 수 밖에 없는 정보 가격 확인은 여기서! 

🧷불티나게 찾는다는 김고은 잠옷 브랜드 찾았다!

🧷반팔과 청바지 vs 반팔과 반바지

🧷김나영이 여름에 입을 것이라는 인스타그램 패션

 출처 유미의 세포들

피곤하고 바쁜 아침에 제일 좋은 출근룩은 원피스
깔끔한 꾸안꾸 패션과 김고은의 단발이

미니멀한 느낌을 완성해주네요

 출처 주드맥콜, DKNY

미니멀룩의 정석 아이템인 김고은의

셔츠 원피스는 주드맥콜, 자켓은 DKNY!

 출처 유미의 세포들

흰색 이너와 베이지색 자켓,

청바지를 매치한 김고은의 출근룩!

 궁금할 수 밖에 없는 정보 가격 확인은 여기서! 

🧷불티나게 찾는다는 김고은 잠옷 브랜드 찾았다!

🧷반팔과 청바지 vs 반팔과 반바지

🧷김나영이 여름에 입을 것이라는 인스타그램 패션

 출처 유미의 세포들

어깨각이 살아있는 오버핏 자켓이라

앞서 소개한 룩과는 다른 쿨한 느낌이에요~
요즘같은 날씨에는 이너만 조금 더

두꺼운 걸로 입으면 좋을 것 같아요

출처 LAP

쿨한 느낌을 주고 싶을 때 딱인

김고은의 자켓은 LAP!

 출처 유미의 세포들

디테일이 독특한 랩 셔츠와

청바지로 연출한 김고은의 출근룩!

 궁금할 수 밖에 없는 정보 가격 확인은 여기서! 

🧷불티나게 찾는다는 김고은 잠옷 브랜드 찾았다!

🧷반팔과 청바지 vs 반팔과 반바지

🧷김나영이 여름에 입을 것이라는 인스타그램 패션

 출처 유미의 세포들

셔츠도 푸른 계열이라 청바지와 너무 잘 어울리네요
사선으로 내려오는 스트라이프가 좀 더 날씬해 보이도록 도와줄 것 같습니다~

출처 유돈초이

날씬해보이는 착시효과까지 있는

김고은의 셔츠는 유돈초이!

 출처 유미의 세포들

베이지와 그레이, 네이비 배색이 들어간 가디건과

검정색 바지로 완성한 김고은의 가을 출근룩

 궁금할 수 밖에 없는 정보 가격 확인은 여기서! 

🧷불티나게 찾는다는 김고은 잠옷 브랜드 찾았다!

🧷반팔과 청바지 vs 반팔과 반바지

🧷김나영이 여름에 입을 것이라는 인스타그램 패션

 출처 유미의 세포들
색깔부터 소재까지 딱 가을이네요~
이번 가을은 너무 빨리 추워진다니

아우터 하나는 필수겠어요!

출처 포츠1961

배색이 독특한 김고은의 가디건은 포츠1961!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