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고은이 데이트 할 때 입었던 옷 한눈에 정리

반응형
반응형
유미 in Love

 출처 유미의 세포들

우기와의 데이트를 위해 김고은이

새로 쇼핑한 연두색 잔꽃 원피스!

 궁금할 수 밖에 없는 정보 가격 확인은 여기서! 

🧷 김고은이 입었던 출근룩 미니멀하게 잘 입었네

🧷 불티나게 찾는다는 김고은 잠옷 브랜드 찾았다!

🧷 반팔과 청바지 vs 반팔과 반바지

 

 출처 유미의 세포들

김고은은 다른 옷도 다 예쁘지만

이 원피스가 미치게 잘 어울리네요.

 

괜히 설레고 간질간질한 봄에는

이런 로맨틱한 원피스 딱 맞죠.

출처 rouge

김고은이 입은 연두색 원피스는 rouge!

 

 출처 유미의 세포들

이번에는 웅이와의 데이트를 위해

김고은이 산 흰색 원피스!

 궁금할 수 밖에 없는 정보 가격 확인은 여기서! 

🧷 김고은이 입었던 출근룩 미니멀하게 잘 입었네

🧷 불티나게 찾는다는 김고은 잠옷 브랜드 찾았다!

🧷 반팔과 청바지 vs 반팔과 반바지

 출처 유미의 세포들

흰색 원피스와 황토색 신발,

가방의 조합이 너무 예뻐요.

 

출처 구아슈

유미와 웅이 사이를 도와주는 효자템인

김고은의 원피스는 '구아슈'

 

 출처 유미의 세포들

김고은의 데이트룩은 색감이 너무 예쁜 연보라빛 롱 원피스!

 궁금할 수 밖에 없는 정보 가격 확인은 여기서! 

🧷 김고은이 입었던 출근룩 미니멀하게 잘 입었네

🧷 불티나게 찾는다는 김고은 잠옷 브랜드 찾았다!

🧷 반팔과 청바지 vs 반팔과 반바지

출처 유미의 세포들

허리 뒷쪽의 매듭으로 은근히 몸선을 드러내는

랩 원피스인 줄 알았는데 아니었어요.

출처 뮤제

스타일링의 중요성을 한번 더 알게 해준

김고은의 원피스는 '뮤제'

 

 출처 유미의 세포들

웅이와의 서브웨이 데이트룩은 뽀송뽀송한

곰인형같은 흰색 니트와 흰색 반팔티!

 궁금할 수 밖에 없는 정보 가격 확인은 여기서! 

🧷 김고은이 입었던 출근룩 미니멀하게 잘 입었네

🧷 불티나게 찾는다는 김고은 잠옷 브랜드 찾았다!

🧷 반팔과 청바지 vs 반팔과 반바지

 출처 유미의 세포들

이렇게 코디하고 남자 앞에서

애교를 부린다면

얼마나 설레일까요?

 출처 바쉬, 르네제이

뽀송한 김고은의 니트는 바쉬,

깔끔한 이너는 르네제이!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