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친룩 정의를 다시 쓰는 '아이즈원 강혜원' 코디는?

반응형
반응형

여친룩의 정의를 다시쓰는 그녀..
아이즈원 강혜원 입니다.

 궁금할 수 밖에 없는 정보 가격 확인은 여기서! 

🧷 여름에 티셔츠 한장은 무서워! 여름 가디건 모음

🧷 여배우 되더니 물오른 패션센스 보여주는 '걸스데이 민아'

🧷 뛰어난 패션감각으로 Z세대 놀래킨 '오마이걸 미미'

강혜원은 아이즈원 내
비주얼 멤버로 유명한데요!
남심을 설레게하는
그녀의 사복 패션을 만나보세요~

긴 팔다리를 부각하는
짧은 미니스커트를 즐겨입는
강혜원 인데요!

 궁금할 수 밖에 없는 정보 가격 확인은 여기서! 

🧷 여름에 티셔츠 한장은 무서워! 여름 가디건 모음

🧷 여배우 되더니 물오른 패션센스 보여주는 '걸스데이 민아'

🧷 뛰어난 패션감각으로 Z세대 놀래킨 '오마이걸 미미'

깔끔한 셔츠에
데님 숏팬츠를 매치해
편안한 원마일룩을 보여줬어요!

본인의 장점인 다리를 드러내는
미니스커트룩이 눈길을 끄네요~

반팔 크롭티에 살랑이는
화이트 미니 스커트!

 궁금할 수 밖에 없는 정보 가격 확인은 여기서! 

🧷 여름에 티셔츠 한장은 무서워! 여름 가디건 모음

🧷 여배우 되더니 물오른 패션센스 보여주는 '걸스데이 민아'

🧷 뛰어난 패션감각으로 Z세대 놀래킨 '오마이걸 미미'

보기만해도 시원한
스트라이프 셔츠를 매치했네요~

화이트 & 블랙 컬러 조합으로
모던한 매력을 높인 그녀네요!

올 가을에 도전하고 싶은
헌팅캡 스타일링 ㅎㅎ

깔끔한 블랙 카디건에
체크 미니스커트!
너무 예쁘죠?

 궁금할 수 밖에 없는 정보 가격 확인은 여기서! 

🧷 여름에 티셔츠 한장은 무서워! 여름 가디건 모음

🧷 여배우 되더니 물오른 패션센스 보여주는 '걸스데이 민아'

🧷 뛰어난 패션감각으로 Z세대 놀래킨 '오마이걸 미미'

올블랙 스타일링도
청순미 넘치게 :)

패턴 슬립 미니 원피스로
유니크한 패션을 완성하네요!

화이트 오프숄더
니트톱을 활용한
시원한 섬머패션까지!!

화이트 컬러가 유난히
잘 어울리는 강혜원이네요.

아름다운 미모와
발랄한 데일리룩으로
여친룩의 정의를 새로 쓰는
강혜원 사복 패션은 여기까지!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