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자라면 입는 순간 여성미 폭발하는 롱스커트 코디

반응형
반응형
안소희

 

@안소희 sns

여전히 사랑스러운 안소희♥
그녀는 니트 브라톱에
단추가 돋보이는 롱스커트를
착용해 캐주얼한 매력을 높였어요!

강렬한 블랙 워커와 젖은 듯한
웨트 머리를 연출해 은근한
섹시미까지 더한 모습이군요.

 궁금할 수 밖에 없는 정보 가격 확인은 여기서! 

🧷 여친룩 정의를 다시 쓰는 '아이즈원 강혜원' 코디는?

🧷 여름에 티셔츠 한장은 무서워! 여름 가디건 모음

🧷 여배우 되더니 물오른 패션센스 보여주는 '걸스데이 민아'

 

한선화

 

@한선화 sns

페미닌룩의 강자, 한선화는
크롭 화이트 셔츠에 크롭 맨투맨을
코디해 발랄함을 더했는데요.

여기에 앞트임 디테일이 매력적인
H라인 롱스커트로 늘씬한 몸매라인을
뽐낸 모습이네요 :)
벨트로 허리를 잡아주어
더욱 잘록해보이는 효과까지!

 

이시영

 

@이시영 sns

나들이 룩으로 딱 좋은 이시영 패션이죠?
그녀는 산뜻한 옐로우 니트에
샤랄라한 A라인 화이트 스커트로
싱그러운 룩을 완성했네요 :)

귀여운 페니 로퍼에 화이트삭스,
알록달록한 컬러감이 돋보이는
쇼퍼백으로 포인트를 줬네요!

 궁금할 수 밖에 없는 정보 가격 확인은 여기서! 

🧷 여친룩 정의를 다시 쓰는 '아이즈원 강혜원' 코디는?

🧷 여름에 티셔츠 한장은 무서워! 여름 가디건 모음

🧷 여배우 되더니 물오른 패션센스 보여주는 '걸스데이 민아'

송지효

 

@송지효 sns

최근 확 달라진 사복패션으로
주목받고 있는 지효 언니 ♡

숏컷으로 변신한 후에
다양한 패션에 도전하고 있는데요.

송지효는 하늘색 카디건에
슬릿 디테일의 화이트 롱스커트를
매치해 여리여리한 룩을 완성했네요!
롱스커트와 같은 톤의 워커로
다리가 더욱 길어보이게-★

 

하연수

 

@하연수 sns

러블리한 사복 패션으로
화제를 모으고 있는
원조 꼬북좌 하연수!

그녀는 더블 버튼 재킷에
하늘하늘한 화이트 플리츠
롱 스커트로 청순미를 높였어요 :)
화이트 & 블랙 컬러가 믹스된
메리제인 슈즈로 걸리시한
무드까지 더한 모습이네요~

 

이해리

 

@이해리 sns

결혼 소식을 알린 다비치 이해리!
그녀가 더욱 성숙해진 스타일로
눈길을 끌고 있는데요 :)

이해리는 화이트 이너에
카키 컬러의 롱스커트,
베이직한 블레이저를 매치해
오피스룩으로 손색없는
롱스커트 스타일링을 보여줬네요.
과하지 않은 베이지 뮬 힐로
고급스러운 매력까지!

 궁금할 수 밖에 없는 정보 가격 확인은 여기서! 

🧷 여친룩 정의를 다시 쓰는 '아이즈원 강혜원' 코디는?

🧷 여름에 티셔츠 한장은 무서워! 여름 가디건 모음

🧷 여배우 되더니 물오른 패션센스 보여주는 '걸스데이 민아'

설현

 

 

@설현 sns

예쁨 가득한 설현의 일상 :)
설현은 오프숄더 디자인의
블랙 니트에 화이트 롱스커트로
여신 비주얼을 완성했네요!
블랙 & 화이트 컬러 조합으로
시크하면서도 모던한 룩을
선보인 모습인데요♡

여기에 플랫폼 워커와 버킷백으로
트렌디함을 더했네요!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