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에서 더 예쁜 바이커 쇼츠 코디 인기 급상승

반응형
반응형

레깅스가 패션 아이템이 되면서
함께 급부상한 '바이커 쇼츠'를 아시나요?

바이커 쇼츠는 말 그대로,
자전거를 탈 때 입는 바지 인데요.
레깅스처럼 활동성이 좋은 것은 물론,
짧은 기장으로 시원함까지 더한다는 사실

 

바이커 쇼츠를 구매해놓고,
어떻게 입어야 할지 몰랐던
당신을 위해, 바이커 쇼츠 스타일링에
대해 알아보려고 합니다.

 궁금할 수 밖에 없는 정보 가격 확인은 여기서! 

🧷 청량감 넘치는 스타들의 블루 패션 모음zip

🧷 여자라면 입는 순간 여성미 폭발하는 롱스커트 코디

🧷 여친룩 정의를 다시 쓰는 '아이즈원 강혜원' 코디는?

이주연
 @이주연 sns

이주연의 스포티한 바이커쇼츠
스타일링이 눈길을 끌어요.

그녀는 그래픽 반팔 티셔츠에
그린 바이커쇼츠로 톡톡 튀는
스포티룩을 완성했네요.
틴트 선글라스와 네온 삭스,
그린 샌들로 포인트를 줬네요!

 
김나영
 @김나영 sns

바이커쇼츠도 이렇게
포멀하게 입을 수 있군요.
김나영은 깔끔한 네이비 재킷에
스트라이프 티셔츠, 바이커 쇼츠를
매치해 고급스러운 룩을 완성했네요!

바이커 쇼츠에 롱부츠를 매치한
그녀의 과감함, 너무 멋있네요.

 궁금할 수 밖에 없는 정보 가격 확인은 여기서! 

🧷 청량감 넘치는 스타들의 블루 패션 모음zip

🧷 여자라면 입는 순간 여성미 폭발하는 롱스커트 코디

🧷 여친룩 정의를 다시 쓰는 '아이즈원 강혜원' 코디는?

 

이다인
 @이다인 sns

배우 이다인의 러블리한
바이커 쇼츠 스타일링!!
이다인은 곰돌이가 돋보이는
보라색 후드티에 그레이
바이커 쇼츠를 매치해 센스있는
컬러 조합을 선보였네요.

작은 숄더백과 블랙 워커로
러블리 캐주얼룩을 완성했습니다.

 
이시영
 @이시영 sns

요즘처럼 아침과 저녁의
기온차가 큰 간절기에
따라 입기 좋은 이시영 패션!

이시영은 바시티 재킷에
셀린느 로고가 돋보이는
바이커 쇼츠를 매치했어요.
여기에 형광 컬러의 프라다
가방으로 포인트를 더했네요.

 궁금할 수 밖에 없는 정보 가격 확인은 여기서! 

🧷 청량감 넘치는 스타들의 블루 패션 모음zip

🧷 여자라면 입는 순간 여성미 폭발하는 롱스커트 코디

🧷 여친룩 정의를 다시 쓰는 '아이즈원 강혜원' 코디는?

 

미미
 @미미 sns

오마이걸 미미는 그레이 반팔티셔츠에
체커보드 패턴의 바이커 쇼츠를
매치해 힙한 스트릿 패션을 선보였네요.

패턴이 돋보이는 바이커쇼츠는
시선을 분산시켜 날씬해보이는
효과를 선사한다는 사실!!
나이키 삭스와 에어포스로
멋스러운 마무리까지 더했네요

 
오연서
 @오연서 sns

일상에서 따라 입기 좋은
오연서의 원마일 웨어룩!

오연서는 에메랄드 블루 컬러의
후드티에 바이커 쇼츠를 매치했네요!
바이커 쇼츠 정석 스타일링으로
센스 있는 패션을 선보였어요.

화려함을 더하고 싶다면,
컬러풀한 가방 또는 신발로
개성을 뽐내보는 것도 좋겠네요.

 궁금할 수 밖에 없는 정보 가격 확인은 여기서! 

🧷 청량감 넘치는 스타들의 블루 패션 모음zip

🧷 여자라면 입는 순간 여성미 폭발하는 롱스커트 코디

🧷 여친룩 정의를 다시 쓰는 '아이즈원 강혜원' 코디는?

 

윤아
 @윤아 sns

인간 미우미우걸
윤아는 미우미우로고가
돋보이는 오프숄더 맨투맨을
선택했는데요.


여기에 블랙 바이커 쇼츠와
블랙 니삭스, 블랙 워커로
페미닌한 스포티룩을 선보였어요!

바이커 쇼츠가 부담스럽다면,
윤아처럼 엉덩이를 가리는
긴 기장의 상의를 선택하세요!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