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제 조이 등 셀럽들의 상큼한 반팔원피스 코디 모음zip.

반응형
반응형

반팔 원피스는 기본적으로
발랄한 무드를 자아내기 때문에
워너비 여친룩으로 사랑받고 있어요!

소개팅룩은 물론, 데이트룩으로
딱 좋은 반팔 원피스를 입고
상큼 발랄한 매력을 배가 해볼까요?
트와이스, 블랙핑크 등 셀럽들의
반팔 원피스 코디를 만나보세요!

 궁금할 수 밖에 없는 정보 가격 확인은 여기서! 

🧷 다리가 길어보이는 '숏팬츠' 여름 정석 스타일링

🧷 일상에서 더 예쁜 바이커 쇼츠 코디 인기 급상승

🧷 청량감 넘치는 스타들의 블루 패션 모음zip

장희령
 @장희령 sns

사복 장인, 장희령은
화이트 반팔 원피스로
청량하고 화사한 매력을 뽐냈어요
볼드한 체인이 돋보이는 버킷백으로
세련된 분위기를 더했네요!

하나쯤 갖고 있으면 유용하게
쓰일 반팔 원피스로 다양한
스타일링에 도전해보세요~

 

효민
 
@효민 sns

에스닉한 패턴 반팔 원피스를
선택한 패셔니스타 효민.
V넥 디자인으로 깊게 파인
반팔 원피스는 섹시함을
극대화 한 모습인데요.

화사한 컬러가 돋보이는
에스닉 반팔 원피스는
휴양지, 바닷가에서 이국적인
룩을 연출하기 딱 좋아요.

 궁금할 수 밖에 없는 정보 가격 확인은 여기서! 

🧷 다리가 길어보이는 '숏팬츠' 여름 정석 스타일링

🧷 일상에서 더 예쁜 바이커 쇼츠 코디 인기 급상승

🧷 청량감 넘치는 스타들의 블루 패션 모음zip

리사
 @리사 sns

반팔원피스를 이렇게
힙하게 소화할 수 있군요?

블랙핑크 리사는 은은한
플로럴 패턴이 매력적인
반팔 원피스를 픽했어요 :)
봉긋한 퍼프 소매와 넓게
파인 네크라인으로 소녀스러운
감성을 높인 모습이예요~

선글라스와 볼캡으로
힙한 마무리까지.

 
모모
 @트와이스 sns

트와이스 모모는
목가적인 디자인의 퍼프
반팔 원피스를 입었네요
잔잔한 깅엄체크 패턴과
플로럴 패턴이 믹스되어
걸리시한 무드를 뽐내네요.

패턴이 돋보이는 반팔 원피스는
그 자체만으로 포인트가 되기
때문에 다른 아이템은
절제하는 것이 좋겠네요

 궁금할 수 밖에 없는 정보 가격 확인은 여기서! 

🧷 다리가 길어보이는 '숏팬츠' 여름 정석 스타일링

🧷 일상에서 더 예쁜 바이커 쇼츠 코디 인기 급상승

🧷 청량감 넘치는 스타들의 블루 패션 모음zip

설현
 @설현 sns

화보 속 한장면 같은
사진을 공개한 설현

그녀는 화이트 카라 디테일이
돋보이는 미니멀한 반팔 원피스를
알프스 소녀같은 룩을 연출했네요!

배색 디자인의 볼캡으로
캐주얼한 매력까지 더한
설현의 패션센스, 눈여겨볼만하네요

 
로제
 @로제 sns

반팔 원피스 꼭,
예쁘게, 귀엽게 입을 필요는 없죠!
로제는 플로럴 반팔 원피스에
데님 팬츠를 레이어드해
감각적인 믹스매치 룩을
보여준 모습입니다.

한쪽으로 머리를 내려
땋아 청순함까지 뽐냈네요!

 궁금할 수 밖에 없는 정보 가격 확인은 여기서! 

🧷 다리가 길어보이는 '숏팬츠' 여름 정석 스타일링

🧷 일상에서 더 예쁜 바이커 쇼츠 코디 인기 급상승

🧷 청량감 넘치는 스타들의 블루 패션 모음zip

 

조이
 @조이 sns

반팔 원피스는 어떤 신발과
매치하느냐에 따라 룩의
분위기가 달라지기도 하죠.

조이는 발랄하고 사랑스러운
플로럴 반팔 원피스를 선택했는데요.
여기에 메탈 화이트 로퍼로
매니시한 매력을 높였어요
빈티지한 브라운 백을 매치한 것도
너무 멋스럽네요~

 
배윤경
 @배윤경 sns

큼지막한 세일러 카라는
얼굴이 작아보이는 효과를 선사합니다.
배윤경은 화이트 배색 트리밍이
매력적인 네이비 반팔 원피스를
선택해 시원하고 청량한 룩을 완성했어요!

화이트 미니백과 화이트 스니커즈로
전체적인 컬러 밸런스를 맞추며
깔끔한 마무리를 선보였네요.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