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리가 길어보이는 '숏팬츠' 여름 정석 스타일링

반응형
반응형

한낮 기온이 20도를 웃돌면서
시원함은 물론, 스타일까지 살려주는
숏팬츠가 이목을 끌고 있어요!

숏팬츠는 여름을 비롯해 봄, 가을에도
활용할 수 있어 패피들의 잇템으로
사랑받고 있죠.

 

뜨거운 태양빛을 막아줄 셔츠와 함께,
또는 캐주얼한 반팔티셔츠, 섹시한
슬립 나시와도 궁합이 좋은 숏팬츠!
셀럽들은 어떻게 코디했을까요~?

 궁금할 수 밖에 없는 정보 가격 확인은 여기서! 

🧷 일상에서 더 예쁜 바이커 쇼츠 코디 인기 급상승

🧷 청량감 넘치는 스타들의 블루 패션 모음zip

🧷 여자라면 입는 순간 여성미 폭발하는 롱스커트 코디

장희령
 @장희령 sns

청순하고 단아한 패션으로
남심 사로잡은 장희령 :)
그녀는 버터 컬러의 셔츠에
흑청 숏팬츠를 매치했군요!

셔츠와 숏팬츠는 일교차가
심한 요즘, 딱 좋은 패션이죠?

빈티지한 브라운 크로스백과
블랙 워커를 코디해
포멀한 무드를 더했네요

 
강민경
 @강민경 sns

숏팬츠의 종류는 무궁무진 한데요!
대부분의 사람들이 데님 숏팬츠를
즐겨 입지만, 강민경처럼 베이지
컬러의 코튼 숏팬츠도 활용하기 좋아요

강민경은 베이직한 바시티 재킷에
베이지 숏팬츠를 매치해 차분한
분위기의 스포티룩을 선보였네요.

 궁금할 수 밖에 없는 정보 가격 확인은 여기서! 

🧷 일상에서 더 예쁜 바이커 쇼츠 코디 인기 급상승

🧷 청량감 넘치는 스타들의 블루 패션 모음zip

🧷 여자라면 입는 순간 여성미 폭발하는 롱스커트 코디

 

효민
 @효민 sns

호주에서 한달살기 중인
효민은 SNS를 통해 다양한
스타일을 공개하고 있어요!

비오는 시드니에서 효민이
선보인 데일리룩은?
카디건과 숏팬츠!!

코발드 블루 카디건과
베이지 숏팬츠의 컬러 조합이
세련된 룩을 완성했네요

 
수영
 @수영

넘사벽 비율로 다양한 패션을
완벽하게 소화하는 수영!
그녀는 산뜻한 그린 컬러의 카디건에
화이트 숏팬츠를 매치했네요 :)

보기만 해도 싱그러움이 느껴지는데요!
수영은 팬츠와 구두의 컬러를 통일시켜
더욱 고급스러운 매력을 높였네요~

 궁금할 수 밖에 없는 정보 가격 확인은 여기서! 

🧷 일상에서 더 예쁜 바이커 쇼츠 코디 인기 급상승

🧷 청량감 넘치는 스타들의 블루 패션 모음zip

🧷 여자라면 입는 순간 여성미 폭발하는 롱스커트 코디

 

채정안
 @채정안 sns

원조 패셔니스타 채정안은
화이트 탱크탑에 데님 숏팬츠로
여름 코디의 정석을 보여줬는데요!

여기에 스트라이프 패턴의
크롭 재킷을 걸쳐 무심한듯
멋스러운 프렌치 시크룩을 완성했네요.

발랄한 메리제인 슈즈와
고급스러운 주얼리 등을
적재적소에 매치한 그녀의
패션 센스를 눈여겨보세요

 
이유비
 @이유비 sns

짧은 단발머리로 파격 변신한 이후
더욱 사랑스러워진 이유비!
그녀는 원숄더 디자인의
스프라이프 카디건에 흑청 숏팬츠를
매치해 섹시한 분위기를 배가 했네요.

블랙 삭스와 플랫폼 슬리퍼,
레드컬러의 벨트백으로 완성한
발랄한 마무리도 돋보이네요.

 궁금할 수 밖에 없는 정보 가격 확인은 여기서! 

🧷 일상에서 더 예쁜 바이커 쇼츠 코디 인기 급상승

🧷 청량감 넘치는 스타들의 블루 패션 모음zip

🧷 여자라면 입는 순간 여성미 폭발하는 롱스커트 코디

차정원
 @차정원 sns

간절기 필수템! 맨투맨과
숏팬츠의 조합도 빼놓을 수 없죠~
차정원은 레터링 크롭 맨투맨에
깔끔한 생지 데님 숏팬츠로
그녀만의 모던한 룩을 선보였어요!

그레이 삭스와 화이트 로퍼를
매치해 전체적으로 세련된 무드를
완성했네요

 
유리
 @유리 sns

하와이로 떠난 소녀시대 유리!
유리는 보기만 해도 시원한
화이트 숏팬츠를 입은 모습인데요.

타이다이 패턴의 바디 수트에
화이트 숏팬츠를 매치해 청량한
분위기를 배가 했습니다.

여름 휴양지에서 따라 입기
좋은 패션 인 것 같네요.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