필룩스 주가 전망

반응형
반응형

필룩스 주가 전망

필룩스 주가 전망

 

필룩스라는 회사는 주식회사로써 보안삼업 주식회사로 많은 이들에게 알려져있으며, 그렇게 설립이 되었습니다. 2000년에는 주식회사 필룩스로 상호를 변경 했으며, 필룩스의 사업구성을 보자면, 조명사업부문과 부품사업부문, 바이오사업부문, 소재사업부문 그리고 기타사업부문으로 나위어 있습니다.

게다가 지난 2019년 8월 2일경 Liminatus Pharma, LLC의 나스닥 상장에 관련해 Viral Gene, 회의 주식을 미국 달러로 약 $60,000,000에 조건부 양도하기로 확약하였고 이 부분으로써 굉장히 큰 기대주로 알려져있는 중이라고합니다. 한편, 필룩스의 주가는 한 때 바이오주가 대시세를 분출했던 시기로 지난 2019년에 상한가를 기록하는 등 평도 대비 대략 7배 이상 급등을 했던 적이 있습니다.

 

필룩스 주가 전망 분석

최근들어 필룩스 주가는 상승곡선을 나타내고있는데, 기대주로 자리를 잡고있다고 합니다. 지금으로써는 현재가 5,730의 수치를 기록하며, 전일대비 120(+2.14%)로 상승세를 나타내고있으며, 최근에는 거래가 활발해지고 있는 것으로보아 집중적으로 많은 투자자들로부터 투자가 진행되고 있는 것으로 보입니다.

필룩스 주가 전망

거래량과 거래대금의 상승으로 인하여 필룩스는 전처럼 3만원대로 상승할 것인가에 대해 많은 투자자들에게 주목을 받고 있는 것이 사실입니다. 그렇지만 이 부분은 단순하게 예측을 하는 것일 뿐이며, 시장경제는 어떻게 변화하고 반응할지 누구도 예측할 수 없습니다.

필룩스 주가 전망

계속해서 큰 폭으로 오르고 내리는 필룩스의 주가 변동은 누가보아도 어떤 상황이 벌어지고 있는지 상상을 할 수 없을 정도입니다. 거래량은 총 2,818,446이며, 거래대금은 16,390(백만)입니다. 상한가는 7,290 그리고 하한가는 3,930을 기록했으며, 연중 최고가는 아직까지 8,540이고 연중 최저가는 5,210으로 최 저가를 한번 기록한 적이 있습니다. 주가변동이 심한 경우 언제 진입을 해야할지 너무나도 고민이 될텐데, 이런 장은 잠시 숨좀 고르고 시간을 가지고 다시 붙어보는 것이 좋을것으로 보입니다.

필룩스 주가 전망

일자별 주가로 지난 10일간의 주가를 확인을 해보자면, 최고 하루 기준 370까지 상승세를 보였는데, 지속적으로 220부터 170, 340까지 하락세를 보이기도 해서 오르락 내리락 하는 추세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반면에 최근 3월 3일 장이 종료되기 전 차트를 보자면 보통은 상승세를 많이 그리던 것 같았습니다.

필룩스 주가 전망

시간별 주가를 확인하면 알 수 있다시피 15시 11분 부터 15시 30분까지의 주가변동인데, 전일비 평균 100정도를 유지하는 모습을 보였으며, 등락률 또한 +1.78로 평균적인 추세가 해당 시간에 많이 보여주었다고 볼 수 있겠습니다.

필룩스 주가 전망

2019년 일자별 주가 기록표를 보자면, 전년 동월 동일로 대략 비교를 해볼 수 있는데, 당시 매도세가 조금 더 강하다는 것을 알 수 있었으며, 해당 기간에는 별다른 이슈는 없었던걸로 기록되어있습니다. 최고가는 12,900으로 상승하여 기록을 하였고 그 후로는 지속적인 하락세를 보였답니다. 아마도 지금도 마찬가지로 하락세를 유지하다가 3개월이 되는 시점부터 비슷한 시기에 다시금 더 큰 상승세를 이어가지 않나라는 생각을 해봅니다.

필룩스 주가 전망

지금으로부터 3년전 상황은 위 이미지에서 확인이 가능하다시피 최고치로는 30,900까지 올라 급상승을 보여주었으며, 이후로는 강한 하락세를 나타내고있으며, 또 다시 상승세를 보이는 등 계속해서 큰폭의 변화가 있었던 것으로 파악이 되고있습니다. 이런 결과를 보면 필룩스 주식 전망으로는 이번 코로나19와 같은 큰 변화가 있지 않는 이상 짧게 짧게 치고 빠지는 성격을 가지고 있다라고 생각해볼 수 있겠습니다.

필룩스 주가 전망

혹시나 잘못 진입을 했으르 경우에는 언제 빠져나올 수 있을지 모르는 구간에 꾀 오랬동안 묶여 있어야 할 수도 있기 때문이며, 짧게 치고 빠진다고해서 너무 빠른 주기로 빠진다면, 큰 수익은 바라볼 수는 없을 것 같습니다.

 

필룩스 주가 전망

필룩스 주가 상승에 대한 원인으로는 JP모건으로부터 주관하고 있는 2020년 헬스케어 컨퍼런스에 초정을 받은 자리로부터 바이럴진과 리미나투스의 핵심적인 파이프라인들에 대해 소개해 협력을 이끌어 낼 것이기 때문에 그렇습니다. 딱히 큰 이슈는 아니어도 이유가 될만한 거리가 맞습니다.

필룩스 주가 전망

바이럴진은 연구를 하고있는 면역항암제의 미국 FDA 임상 2상 절차를 진행하는 것으로 알려져 있는데, 사실 필룩스 관계자들 중에서는 미국의 연구팀을 리드하고 있는 스캇 박사님과 미국 현지 파트너들로 구성되어 전달받은 내용을 보자면, 이미 승인이 된 것으로 알려져 있고 임상 2상 진행에 필요한 절차는 몇일 전 부터 본격적으로 시행에 옮기고있다고 합니다.

필룩스 주가 전망

나스닥 상장 관련 주간사인 레이먼드 제임스와 같이 미팅을 하며 프리 IPO펀딩과 IPO 진행에 관련해 논의를 하며 구체적인 진행 절차 그리고 세부적인 사항에 대해 논의한다는 FDA 임상 진행 등 협의를 할 계획이라고 발표했습니다.

필룩스 주가 전망

향수 IPO추진 그리고 프리 IPO투자유치 등을 위해서 면역항암제 및 CAR-T의 연구 진행 사항들을 설명할 것으로 이 때문에 글로벌 빅파마와 그 관련 기관투자자들에 전략적인 파트너십을 찾아내고 상장 전 투자유치에 속도를 더욱더 낼 것으로 기대가 아주 큽니다.

필룩스 주가 전망

어떤 것 보다 2020년 상반기 부터는 3세대 면역항암제 연구 발표가 있었는데, 바이오신약 분야로써는 아주 최고로 알려져있는 중이라고 합니다. BMS는 83조 원이 넘는 아주 큰 금액을 희귀난치질환 신약 개발업체 세일진 또한 공식적으로 인수하기도 했답니다.

필룩스 주가 전망

이와 같은 글로벌 제약 바이오 업계로 5위안에 드는 빅딜로 한 역사를 써내려갔습니다. 세일진의 파이프라인은 3세대 면역항함제, 면역항암제의 가치가 어느정도인지 내비추는 상황 중 하나였습니다.

필룩스 주가 전망

필룩스의 면역항암제 즉, AD5-GUCY2C-PRADE는 미국 FDA로써 희귀의약품으로 지정이 되고있습니다. 따라서 임상2상이 본격적으로 상용화가 된다면 기술수출 논의 와 M&A에 기대감을 크게 활성할 것으로 전망하며 주가가 크게 오를 것으로 예상합니다.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